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정책미납 That Nobody is Discussing

Wiki Article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가장 흔한 사유 중 하나, 현재 본인이 미납된 이력이 있거나 현재 연체가 되어있는 경우는

이렇게 모두 설정하셨다면 지금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졌습니다.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정보이용료현금화 갑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하여 아래에 청구 이름,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팁으로 한가지 알려드리면 오픈마켓이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연결된 결제대행사는 다날인데 정책이 걸린 경우 새로고침 하거나, 소액결제정책미납 결제 창을 종료하고 재 시작하면 결제 대행사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날 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고 알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로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이 주 원인 입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